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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상세

분류 취소/교환/반품
제 목 상품을 받았는데 하자가 있습니다.

 

 

 

 

바이누리(BYNURI)는 수입 구매대행 업체 입니다.

한국의 구매자와 해외 판매자(브랜드)를 연결시켜주는 일을 하고 있고,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주문과 배송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판매자를 선택하는 일은 최종적으로 고객님의 선택이며, 책임입니다.


하지만, 바이누리(BYNURI)는 수입 구매대행 업체로써, 고객님을 보호 하기 위하여  

 

배상 및 환불을 위해 최대한 협력할 의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 무료 반품 사유


 

바이누리(BYNURI)의 귀책사유로 인해 제품의 파손, 배송시 파손, 주문하신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거나

 

다른 사이즈가 배송되셨을 경우 취소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 유료 반품 사유


 

바이누리(BYNURI)는 구매대행업체이기 때문에 일반적인 쇼핑몰과 달리 그 책임이 제한적입니다. 

 

구매(수입) 주체가 바이누리(BYNURI)가 아닌 고객님이기 때문입니다. 

 

제품의 품질이나 불량등의 문제로는 반품의 사유가 되지 못함을 유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 무료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는 사례

① 로고의 자수가 엉성할 경우       ② 로고의 색상이 틀릴경우.                 ③ 재질이 틀려 보일 경우


④ 색상이 사진과 틀릴경우           ⑤ 제품의 미묘한 기스가 있는 경우       ⑥ 실밥이 나와있는 경우


⑦ 사이즈(Size) 문제의 경우        ⑧ 단추 등 악세사리가 이미지가 다를 경우     

⑨ 반품시일이 초과된 경우           ⑩ 택의 분리, 상품의 비닐패킹 분실된 경우